인사말씀

만화신문 창간

만화가 국가의 흥망을 좌우한다면 믿을 수 있을까?  2차대전후 패전국의 비탄에 빠져있던 일본에 아톰이라는 주인공의 만화가 탄생하여 국민들에게 패전국에서 용기를 되찾게 하여 국민을 정신적으로 고양시키고 로봇인 아톰이 과학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켜 과학 입국으로 일본이 당시에 초일류 기술 선진국으로 발돋움하여 경제 대국이 된 것을 보면 만화가 얼마나 국가의 흥망을 좌우하는 것 인가를 알게 됩니다. 요즘 인터넷과 스마트폰사용이  일상화되고 있는 아이티 시대에 가장 적절한 콘텐츠인 유비쿼터스 멀티미디어 만화의 역할이 클로즈업되고있습니다.
그래서 본지는 다양한 비평적인 안목을 지닌 만화가들이 뉴스를 제공하는 만화로 읽는 뉴스로 부조리한 사회를 계도하는  역할을 하여 국가발전을 도모코자하고있습니다.
또 만화신문은 만화가들에게 협소한 우리나라의 작품 활동의 장을 마련해주고 아울러 일자리를 창조합니다.
이들이 작품 활동을 영위함으로서 실력 향상을 도모해 우리 한류만화 작가의 해외 진출로 외화 획득을 하도록 합니다. 정부나 지자체 등은 정책 홍보와 국민에게 효율적인 계도 교육을 만화가들의 만화작품을 통해 쉽게효과적으로  전달이루도록 하여 국가발전을 도모하고 기업들에게는 효과적인 광고만화를 활용하여 매출 증대 등으로 경영의 성공을 거두게 하고. 또한 학생들에게 학습교육만화는 학업에 재미를 유도하여 이해하기 쉽도록 제공되어 학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 다양한 만화의 역할이 잘 구사되도록 하는 중요한 사명을 지니고 있습니다.  2011. 11.10    (대표 최홍재)

——–> 만화신문 대표 방송보기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만화계소리 목록

만화신문 소임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2-10-21 22:30
조회
52
만화신문은 지난 2011년부터 금년까지 만화로 읽는 뉴스로 국가 사회발전을 위해 계도 비판을 하는 유니크한 언론의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금반 새로운 시대 새로운 평화체제의 시대를 맞이하여 뉴스와 그 역할은 기존의 언론들에게 미루고 이제 만화신문은 순수한 만화예술이라는 고유한 장르에 집중하여 우리사회와 우리국가에 매우 지대한 역할을 하는 중요한 이 미디어의 발전을 위해서 명실공히 만화 전문지로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게됩니다.

만화계의 소식 비평 만화가의 복지 우리만화의 해외진출 만화가 인재양성 만화기량향상 국내외 좋은 만화작품소개 만화를 통한 유익한 교육 생활정보전달 엔터테인먼트등다양한 콘텐츠의 제공으로 한국만화의 발전을 통해 국가발전의 일익을 담당하는 명실공히 만화전문지 만화신문 (인터넷신문 서울아01829)으로서의 소임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만화신문사 발행인 최홍재 배상